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5:28:36
  • 핵심어:

  • 페이지 뷰:235
  • 빠른 설명:

    뒤셀도르프,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기사 내용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뒤셀도르프자체의 구조로 인해 높이 조절의 한계가 결정된다.일반적으로 +-mm 높이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형 화물차교는 하역 운반 운송 시 대형 화물차와 전기 지게차 중간의 유압 등차교로 더욱 잘 발휘된다.분류에 따라 간단하게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로 나눌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기계식 등차교와 유압식 등차교로 나뉜다. 고정식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유압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 (기동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라고도 함), 간이식 등차교 또는 기계식 등차교로 나뉜다.

에스토니아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 상승 하강, 두 가지 조작을 운용할 수 있다, 한 가지 수동 펌프장, 선택 수동 액체 압력 상승, 작업 정도가 크고, 약간 힘들다. 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조작하여 운용할 수 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의 상승과 하강을 선택하여 노동의 강도가 약화되고 힘을 절약한다.결함: 일단 전기가 끊기면 운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이미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나타나 더욱 운용하기 편리하다.

가이드 커버에는 기공, 사안, 축소 등 상황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주조 방면에 문제가 생겼는데, 바로 실린더 자체의 품질 문제이다. 이때 공장을 찾아 새로운 등차교를 교체해야 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주조 실린더는 이런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다. 상술한 두 가지 원인은 기름이 비교적 많이 새는 상황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자주 이 두 곳에 대해 검사를 해야 한다.유압등차교는 응용과정에서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보조설비로서 설비의 높이조정작용으로 화물차의 도량중간의 교량을 충분히 구축할수 있다. 승강플랫폼, 화물차와 유압등차교는 사람들이 평소에 흔히 응용하는 화물하역설비이다.

할인 하 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변화를 방지하는 것도 있으며, 특별히 본 제도를 제정한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뒤셀도르프이동 유압 등차교,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amp;quot;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어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등차교의 독특한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평소에 등차교를 사용한 후 제때에 등차교를 고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된다. 비바람이 불더라도 등차교는 적재량이 있다. 서로 다른 재질,뒤셀도르프10톤 이동식 등차교, 규격의 제품 적재량이 다르다. 사용 과정에서 그 적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각 대마다 사용설명서가 설치되어 있다. 사용자 친구는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상세하게 읽어야 한다.이동식 등차교는 평탄하고 튼튼한 지면에서 작업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이 설비를 이동하려면 접지 연결판을 먼저 걷고, 조절 지지대 및 조절 가능한 지지다리를 회수하여 지면을 떠나야 하며, 지게차나 기타 설비로 접지 연결판의 한쪽 끝을 들어 앞으로 이동하여 이동륜의 작용하에 필요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다;사용하기 전에 먼저 손잡이로 조절 지지대를 잘 조절하여 승차교 상판과 객차 지면이 같은 수평면 내에 있도록 보장한 후 입술판과 객차 키스를 하나로 합친다;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풀고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를 지면으로 조절하고 약간 힘을 받을 때까지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와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균형수력을 보장하며 절대 조절지지다리가 지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한후 각 조절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단단히 잠그고연결고리를 컨테이너나 객차가 걸 수 있는 힘을 받는 곳에 걸어 체인이 힘을 받는 것을 보장한다.승차교와 객차 방생이 상대적으로 자리를 옮기거나꼬리판 연결판을 내려 연결판과 지면의 높이차가 없도록 하여 계단식 직접 등차교 작업을 실현한다.이때 등차교가 준비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상하이 뉴리 편집장은 여기서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승 버튼을 가동하면 판면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연결판이 자동으로 곧게 펴지고 판넬과 평행해진다. 이때 상승 버튼을 놓으면 판넬이 자동으로 내려간다. 객차와 연결될 때까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상승 버튼을 눌러 차량이 떠나면 버튼 패널을 놓으면 자동으로 원시 상태로 내려가 화물대와 평행해진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뒤셀도르프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그 다음은 등차교 등차교는 시장(sh & igrave;ch)에 따라ǎng) 수요에 따라 업계에서 고정(fixed) 등차교와 이동 등차교로 구분된다. 고정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설비(shèbèi)로 부두, 화물대, 창고, 출하구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작업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 작업(zuò보안)현재 화물 운송 보조 설비의 핵심 설비 중의 하나이다.전자동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로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 팔 접기 승강, 팔 굽히기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정식에는 포크식 승강 사다리,뒤셀도르프유압식 이동 등차교, 체인식 승강기, 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이 있다.전자동 승강 플랫폼 전자동 자기식 승강기는 자기식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자동 보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상하, 전진, 후퇴 등의 조작을 완성할 수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이동식 등차교는 시장 수요에 따라 구분하면 이동이 유연하고 편리하며 다른 물질 (많은 강자가 약자의 지위를 대체함) 을 대체하여 고정된 등차교가 이동할 수 없는 병폐를 대체한다. 마찬가지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spare) 노동력을 절약한다. 특히 창고, 무화대 장소, 공항

뒤셀도르프기타 제품 정보
  •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 신속한:알림: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뒤셀도르프유압 등차교 고정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